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미소야 우삼겹 알탕 등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 시간에 종종 가는 미소야 메뉴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어제 올렸던 돌배기집은 깜짝 놀랐어용

분명 올릴 때는 사진이 정상적으로 나왔는데 다시 들어가서 보니까 사진이 90도로 회전을 했더라구요 ㅋㅋㅋ

90도 가로 본능을 선사 해드려서 죄송해용

 

아무튼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미소야. 가장 평범하고 동네에 한 개씩은 있죠?

미소야 메뉴는 어느 지점마다 똑같고 금액만 조금씩 다를 것 같아요 아마? 같으려나??

 

미소야 메뉴판

미소야 메뉴1

여기 나온메뉴를 글로도 설명 드리자면 점보 믹스동, 부타야끼동, 돈카츠동, 치킨가라아게동, 돈카츠카레, 치킨가라아게카레, 회덮밥, 돈카츠마요, 치킨마요, 카츠모밀 알밥정식, 로스카츠모밀, 알밥정식, 크랩알밥, 돈카츠김치나베, 우삼겹나베, 부대어묵나베, 알탕, 레드핫 차슈덮밥, 레드핫 낙지덮밥, 냉모밀, 판모밀, 돈카츠모밀, 레드냉모밀, 레드카츠 비빔모밀이 있구요 여기서 제가 먹어본 것은

 

1. 부타야끼동 : 밥이 양념이 되어있고 양파가 있고, 위에 소고기 볶음으로 덮여있는데 간장 베이스라 조금 짰어요 So so..

2. 치킨가라아게동 : 밥은 그냥 흰 밥에 양상추가 있고 위에 치킨가라아게가 있었어요 소스도 있었을거에요. 이것도 무난무난

3. 우삼겹부대라멘, 알탕, 레드핫 낙지덮밥 : 요 세개는 제가 미소야에 가면 종종 먹는 메뉴들인데요. 알탕은 일식집이나 전문점가서 먹으면 진짜 훌륭하잖아요? 그래도 알탕이 먹고 싶다하면.. 그냥 나쁘지 않네 하면서 먹는 메뉴고, 우삼겹부대라멘은 일단 양도 많고 꽤 괜찮아요. 레드핫 낙지덮밥도 음 무난 무난하게 괜찮아요. 요즘 식비가 많이 올라서 가성비를 따지면 저 정도도 괜찮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돈카츠마요, 치킨마요 이건 한솥이랑 비슷 비슷해서 한솥에 한 표

 

미소야 메뉴2

여기는 돈까스 메뉴판인데 돈카츠 명란정식, 스페셜 카츠정식, 로스카츠, 히레카츠, 치즈돈카츠, 생선카츠, 매운철판돈카츠, 고구마치즈 돈카츠, 옛날식 달콤한 로스카츠 이렇게 있는데 그나마 돈까스를 먹는다고 하면 저는 히레까스에 한 표 던집니다. 요즘 저 정도 금액이면 진짜 돈까스 맛있는 곳 엄청 많거든요 ㅠㅠ 정 드시고 싶다면 히레카츠 드세요.

 

미소야 메뉴3

여기는 돈카츠야끼우동, 돈카츠김치우동전골, 돈카츠카레우동, 우삼겹우동전골, 사누끼우동, 생선초밥, 회덮밥 등등..

확실히 미소야에선 돈카츠를 활용한 음식이 많은데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미소야에서 돈까스를 직접 만드는게 아니니까 저는 잘 안 먹게되더라구용 아무튼 여기서는 돈카츠야끼우동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제가 생각보다 맛있다는 말을 잘 안하는데 나쁘지 않다는 평범이상 정도?? 괜찮네~ 이정도)

 

돈카츠야끼우동

돈까스 야끼우동의 맛은 뭐라고 표현할까요

달달한 카레우동에 오꼬노미야끼를 먹는 듯한 느낌?

 

카츠모밀 알밥정식

누구나 아는 그 맛

 

알탕

알탕이 진짜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너무 복불복이에요

매번 시킬 때마다 어떤 날엔 알이 몇 개 없고 어떤 날엔 좀 있고

맛은 엄~~청 끄으으어 하면서 시원한 맛은 아니에요. 그래서 저는 이모님 후추좀 주세요~ 하고 후추를 뿌려 먹어요

 

우삼겹부대라멘

요건 좀 양이 많아서 면을 먼저 건져 먹어야 돼요

일반적인 부대찌개 느낌이랑은 다른데 미소야만의 부대찌개 같아요.

특유의 양념, MSG의 맛.

그래도 든든해요 이건

 

돈카츠카레우동

요건 음... 패쓰

 

레드핫 낙지덮밥

레드핫 낙지 덮밥은 맛있다고 느꼈는데 글을 작성하면서 이게 8,000원이야? 라고 생각하니까 

좀 아쉬운 맛은 있네요. 그래도 맛은 있어요. 사알짝 기름진 매콤한 맛

 

회덮밥

회덮밥은 무난..

오늘도 급 마무리